무료 템플릿/포스터양식

[무료템플릿] 빈티지 동아리홍보 포스터 양식

OHEL 2021. 3. 12. 08:45
300x250

 

안녕하세요 오헬입니다.  

요즘 동아리 홍보 포스터 무료양식을 정말 많이 찾아주고 계십니다. 성원에 감사드리며, 오늘은 구글슬라이드로 원고지같은 형태의, 약간의 빈티지 느낌이 나는 동아리 홍보 포스터 양식을 제작해 보았습니다.

스터디, 종교모임, 글쓰기모임, 언론인 지망생, 페미니즘, 문학, 역사, 사회이슈, 봉사동아리 등 약간은 차분한, 이지적인 느낌의 동아리 홍보에 활용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은 디자인입니다.

색깔은 베이지, 핑크, 그린, 그레이 총 4가지가 있구요, 문서 배경색을 본인이 직접 바꿔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빈티지 동아리 홍보용 포스터 템플릿 - 베이지

 

빈티지 동아리 홍보용 포스터 템플릿 - 핑크

 

빈티지 동아리 홍보용 포스터 템플릿 - 그린

 

빈티지 동아리 홍보용 포스터 템플릿 - 그레이

 

안그래도 학교생활도 바쁘실텐데, 무료템플릿 활용하셔서 시간도 아끼고 포스터도 더 예쁘게 만드셨으면 좋겠어요!!

 

❚ 디자인 Preview

아주 쬐금 더 큰 사진으로 미리보기를 보여드려봅니다. 이번 동아리홍보 무료템플릿은 네모로 칸이 각각 나뉘어져 있어서, 어디에 무엇을 넣어야 할지 찾기 쉬운 편입니다. 밑에 네모박스에 사진이 들어있는데요, 동아리/동호회 관련해서 정보를 더 넣고 싶다면, 사진 1~2장을 지우고 텍스트로 채우셔도 좋습니다.

***꿀팁*** 사진 활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1개 색깔로 필터 통일해서 사용해 주세요!!

필터 활용법은 여기에 있습니다. ohel.tistory.com/104?category=811852

빈티지 동아리 홍보용 포스터 템플릿 - 베이지, 그레이
빈티지 동아리 홍보용 포스터 템플릿 - 핑크, 그린

이 밖에도, 무궁무진한 창의적인 컬러조합을 생각해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사용 용도

- 동아리 홍보, 동호회, 스터디, 친목모임, 종교모임(교회, 크리스천, 성당, 가톨릭) 신입회원 모집 및 대규모 행사 공지, 홍보용 포스터

 

 

❚ 만든 방법

해당 무료 템플릿은 제가 직접 구글 슬라이드를 기반으로 만들었습니다. 사용된 이미지는 언스플래시에서 가져왔습니다.  투명 이미지를 구해다가 회색조(그레이스케일)로 바꾸어서 넣어주시면 좋습니다. 필터 넣는 방법은 여기 참조하세요.

 

 

❚ 템플릿 링크 - 여기에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접속하신 후, 파일 > 복사본 만들기)

docs.google.com/presentation/d/1R4nrrmsgNuS0gmsD7ASR5_sINkLNtiETWfHQtcdTx1U/edit?usp=sharing

 

[무료템플릿] 동아리 홍보용 포스터 빈티지(vintage)

2021 이화여대 경영학부 스터디모임 신입회원 모집 스 쿨 같 이 가 자 로 자 격 요 건 지 원 방 법 로스쿨 준비하실 분 PPT 잘 만드시는 분 같이 공부해야 하는 이유를 잘 이해하는 분! 스터디에 성

docs.google.com

 

 

❚ 사이즈

사이즈는 A4용지(210 x 297mm)로 작성되었습니다.

 

❚ 사용법

➊ 위의 '템플릿 링크'를 클릭하여 문서 양식에 접속합니다.

➋ 파일(File) > 복사본 만들기(Make a copy) 버튼을 누르시면 본인의 파일이 별도로 하나 생성되어, 자유롭게 문구를 바꾸는 등 편집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오헬의 무료템플릿 사용하시는 방법

 

마음에 드셨으면 아래 공감버튼❤️ 살짝 클릭해 주시면,
오헬의 작업에 에너지🥯가 됩니다. 🥰

 

[주의] 해당 템플릿을 판매 혹은 자신의 사업에 이용하는 등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시거나, 저의 허락을 받지 않고 함부로 해당 링크를 자신의 작성물로 취급하거나 그대로 베끼는 행위는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