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템플릿/포스터양식

[무료템플릿] 코딩/컴공/세미나/해커톤 홍보 포스터양식

OHEL 2021. 5. 17. 10:00
300x250

 

안녕하세요 오헬입니다.  

오늘은 구글슬라이드로 코딩동아리, 컴공동호회, 해커톤 행사 홍보에 쓰일 수 있는 무료 포스터 양식을 제작해 보았습니다. 알고리즘 스터디, 애자일동호회 등등 컴퓨터공학 관련 동호회나 클럽, 친목행사, 해커톤 행사, 간단한 내부 컨테스트 등에 사용하실 수 있는, 디지털 느낌이 물씬 나는 디자인입니다. 컬러가 워낙 강렬하기에, 조금 좋은 프린터로 프린트해서 대자보처럼 활용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코딩/컴공/해커톤 홍보 포스터양식

 

이번에는 특별히 해당 포스터와 세트로 사용하실 수 있는 해당 대회/해커톤/모임/강연 행사를 위한 스티커 모음집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구글 슬라이드에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기본 도형과 폰트만 가지고 제작하였기에, 슬로건과 모양, 표정을 마음껏 바꿔서 편집하실 수 있습니다. 마음껏 창의력을 발휘해 보시길 바랄게요!

 

코딩/컴공/해커톤 홍보 스티커양식

 

❚ 디테일 Preview

위 사진에서 더욱 크게 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더 큰 스냅샷들을 준비해 봤습니다. 아래 보시면 노란색 창 위 부분에 동아리 슬로건이라든지 제목. txt 같은 문구를 넣으실 수 있고, QR 코드를 넣는 부분과 행사 날짜와 장소 등을 적는 난이 있습니다.

코딩/컴공/해커톤 홍보 스티커양식 1

 

코딩/컴공/해커톤 홍보 포스터양식 2

 

스티커 모음도 자세히 보시면 구조가 간단합니다. 표정이나 색깔, 폰트를 바꿔서 여러 가지로 바꿔서 활용해보세요.

 

코딩/컴공/해커톤 홍보 스티커양식 1

 

QR코드가 상당히 많이 들어있기에, 굳이 모든 QR 코드가 보일 필요는 없겠죠? 도형으로 적당히 가려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코딩/컴공/해커톤 홍보 스티커양식 2

 

 

❚ 사용 용도

- 해커톤, 세미나, 아이디어 경진대회, 알고리즘스터디, 메이킹/메이커 워크샵, 게임대회, 친목도모, 코딩 구루/명사 강연, 컴공 동아리, 동호회홍보, 신입생모집, 신입회원 홍보 등에 사용할 수 있는 포스터와 스티커 브랜딩 디자인입니다.

 

 

❚ 만든 방법

해당 무료 템플릿은 제가 직접 구글 슬라이드의 기본도형을 기반으로 제작하였습니다.

 

 

❚ 템플릿 링크 - 여기에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접속하신 후, 파일 > 사본 만들기)

https://docs.google.com/presentation/d/1TQnktQotIvSe1lJ6aRNMfGmqxcU-L6MfdHuxELQsmi8/edit?usp=sharing 

 

[무료템플릿] 코딩/컴공/해커톤 홍보 포스터 + 스티커양식

컴공동아리 NERD PRIDE IN NERD PRIDE WE TRUST 제2회 해커톤나잇 2021.06.30 9:00 PM 컴공과학관 2F 강당 MAKE.IT.HAPPEN.YAY. 상세정보 QR퀴즈참조

docs.google.com

 

❚ 사이즈

사이즈는 A4용지(210 x 297mm)로 작성되었습니다. 편하게 1장씩 뽑아 쓰시기 좋습니다.

 

❚ 사용방법 상세안내

➊ 위의 '템플릿 링크'를 클릭하여 문서 양식에 접속합니다.

➋ 파일(File) > 사본 만들기(Make a copy) 버튼을 누르시면 본인의 파일이 별도로 하나 생성되어, 자유롭게 문구를 바꾸는 등 편집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오헬의 무료템플릿 사용하시는 방법

 

컴공의 경우, 서로 정보나눔과 세미나, 친목도모 행사, 메이커 워크샵, 스터디, 해커톤 등을 매우 활발하게 하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포스터나 행사 스티커, 브랜딩 디자인으로 시간도 절약하고 행사 홍보에 센스를 더해보세요. ☕️☕️☕️☕️☕️🆒🆒🆒🆒🆒

이상 오헬이었습니다.

 

[주의] 해당 템플릿을 판매 혹은 자신의 사업에 이용하는 등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시거나, 저의 허락을 받지 않고 함부로 해당 링크를 자신의 작성물로 취급하거나 그대로 베끼는 행위는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