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템플릿/포스터양식

[무료템플릿] 디지털레드 동아리 홍보용 포스터

OHEL 2021. 3. 7. 13:33
300x250

안녕하세요 오헬입니다.  

요즘 3월이라 그런지... 동아리 홍보용 포스터를 부쩍 많이 찾으시는 것을 보고 깜짝 놀라서, 바로 포스터 템플릿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디지털레드 동아리 홍보용 포스터 템플릿

 

저는 미국에서 디자인 대학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재능 나눔 해봐야지요. 저는 개강은 했는데, (봄학기!) 여기는 동아리 회원 모집하고 그런 낭만은 없는 편입니다. 대학원이어서 그런 것도 있고, 또 미국 대학이 워낙에 빡세서요.... 뭘 할 시간이 잘 없네요.

여러분은 20대의 열정 넘취는 에너지! 로 에너지 드링크 마셔 가며 불태워 보시길 바랍니다. 특히, 동아리 활동이 나중에 취직이나 사업에도 연결되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 디자인 Preview

조금 큰 사진입니다. 보시면 아주 디지털한 느낌에 나눔명조와 고딕을 사용한 짬뽕 중의 짬뽕 조합이지만, 매우 현대적인 느낌을 주면서도 내용 위계질서와 정리가 잘 되어 있지요? 중간중간에 하늘색 테이프에는 감탄사나 동아리 슬로건 등등 강조하고싶은 말들을 써 주시면 됩니다.

 

디지털레드 동아리 / 행사 홍보용 포스터 템플릿 

 

템플릿 구성을 보시면 알겠지만, 얼마든지 다른 색깔 조합으로 만들어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예시입니다. 좀 더 쿨한 느낌, 차분한 느낌으로 가시려면 전체적으로 파랑을 사용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블루컬러로 응용한 모습
블루컬러로 응용한 모습

 

이 밖에도, 무궁무진한 창의적인 컬러조합을 생각해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사용 용도

- 동아리 홍보, 동호회, 종교모임(교회, 크리스천, 성당, 가톨릭) 신입회원 모집 및 대규모 행사 알림용, 홍보용 포스터

 

 

❚ 만든 방법

해당 무료 템플릿은 제가 직접 구글 슬라이드를 기반으로 만들었습니다. 사용된 이미지는 구글검색에서 가져왔으나 편집해서 사용하였기에 이슈는 없을 것 같습니다. 다만, 여러분이 활용하실때는 꼭 투명 이미지를 구해다가 회색조로 바꾸어서 넣어주세요. 넣는 방법은 여기참조하세요.

 

 

❚ 템플릿 링크 - 여기에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접속하신 후, 파일 > 복사본 만들기!!!)

docs.google.com/presentation/d/1DhArd3htHZzcPE7Vy9zk3gCZwA_Cgz01qiMN0KclFwI/edit?usp=sharing

 

[무료템플릿] 디지털 레드 동아리 홍보용 포스터

Pos ter 마케팅동아리 ‘소리질러’ 신입회원 모집 Pos ter 자격요건 지원방법 2021 한양대학교 경영학부 목소리 크신 분 PPT 잘 만드시는 분 이 글을 읽으면서 “이거 나 아냐?”라는 생각이 들지만

docs.google.com

 

 

❚ 사이즈

사이즈는 A4용지(210 x 297mm)로 작성되었습니다.

 

 

❚ 사용법

➊ 위의 '템플릿 링크'를 클릭하여 문서 양식에 접속합니다.

➋ 파일(File) > 복사본 만들기(Make a copy) 버튼을 누르시면 본인의 파일이 별도로 하나 생성되어, 자유롭게 문구를 바꾸는 등 편집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오헬의 무료템플릿 사용하시는 방법

 

 

그럼 요긴하게 쓰세요!  질문 있으시면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동아리 홍보에 쓰신 분들께서는 아래 공감버튼❤️ 살짝 클릭해 주시면,
그 공감❤️이 모여서 오헬의 작업에 베이글🥯이 됩니다. 😝

 

[주의] 해당 템플릿을 판매 혹은 자신의 사업에 이용하는 등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시거나, 저의 허락을 받지 않고 함부로 해당 링크를 자신의 작성물로 취급하거나 그대로 베끼는 행위는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