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템플릿/포스터양식

[무료템플릿] 회사/학교/동아리 행사용 포스터

OHEL 2020. 9. 27. 07:00
300x250

 

안녕하세요 오헬입니다.  

오늘은 사내/교내/동아리/종교단체 행사용 포스터 템플릿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회사 다니면서 막내로써 여러가지 행사 기획하고 진행할 때, 동아리 홍보할 때, 지난 행사 사진을 이용해서 전시할 때 포스터를 많이 만들게 됩니다. 그럴 때, 포스터 디자인을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할 지 너무 고민이 많이 되는데요, 간단하게 아래 템플릿을 이용해서 포스터를 작성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디자인 대학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수업에서 바우하우스(Bauhaus)의 현대적 포스터 디자인 스타일 예시를 많이 보게 되는데요, 그 중 하나에서 모티프를 얻어 제작해 보았습니다.

 

 

❚ 디자인 Preview

 

회사, 학교, 동아리 행사 홍보용 포스터 템플릿, "커피전시회"

 

 

❚ 사용 용도

- 커피타임, 대화의 장, 사진 전시회, 행사사진 전시, 동아리 홍보, 사내 행사, 종교단체 모임, 각종 경진대회 등의 홍보 및 알림

 

 

❚ 만든 방법해당 무료 템플릿은 제가 직접 구글 슬라이드를 기반으로 만들었습니다. 사용된 이미지는 무료 스톡 이미지 제공 사이트인 언스플래시에서 가져왔습니다.

 

 

❚ 템플릿 링크

docs.google.com/presentation/d/170BZG6Tgb9iskPelsRTJRV4aXOJ62LlE_k09Eo12V4c/edit?usp=sharing

 

[무료템플릿] 커피전시회 행사포스터

사진으로 만나는 커피 2020.9.30 - 2020.11.8 드림컴퍼니 메인빌딩 A Hall 로비 드림컴퍼니 임직원들에게 커피란 어떤 의미일까요? 일상을 견디기 위한 나만의 각성제? 불안함과 고단함을 이겨내기 위��

docs.google.com

 

 

❚ 사이즈

사이즈는 A4용지(210 x 297mm)로 작성되었습니다.

 

 

❚ 사용법

➊ 위의 '템플릿 링크'를 클릭하여 문서 양식에 접속합니다.

➋ 파일(File) > 복사본 만들기(Make a copy) 버튼을 누르시면 본인의 파일이 별도로 하나 생성되어, 자유롭게 문구를 바꾸는 등 편집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요긴하게 쓰세요!  질문 있으시면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주의] 해당 템플릿을 판매 혹은 자신의 사업에 이용하는 등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시거나, 저의 허락을 받지 않고 함부로 해당 링크를 자신의 작성물로 취급하거나 그대로 베끼는 행위는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