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템플릿/포스터양식

[무료템플릿] 네온볼드 동아리/여름행사 포스터양식

OHEL 2021. 5. 16. 09:23
300x250

안녕하세요 오헬입니다.  

오늘은 구글슬라이드로 약간 빈티지하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이 공존하는, 아주 눈에 확! 들어오는 Neon Bold (네온볼드) 동아리 및 행사 포스터 양식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영화동아리, 연기지망생 동아리 (연극동호회), 디자인, 코딩, 게임동아리 등 디지털하고 현대적인 느낌이 나는 동아리나 독립영화 행사, 디자인/미술관련 학과 졸업전시, 사회적 활동 동아리, 독서모이므 서핑동아리 등등 의외로 많은 행사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쓰실 수 있는 포스터 양식입니다. 컬러가 시원하고 강렬한 느낌을 줄 수 있기에, 여름 성경학교, MT, 캠프 등 프로그램 홍보에 활용하셔도 좋겠네요.

색깔은 네온그린, 네온옐로, 순수 레드 3가지가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문서 배경색을 본인이 직접 바꿔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네온볼드 동아리/행사 홍보용 포스터 템플릿 - 네온그린

 

네온볼드 동아리/행사 홍보용 포스터 템플릿 - 네온옐로

 

네온볼드 동아리/행사 홍보용 포스터 템플릿 - 순수레드

 

 

❚ 디테일 Preview

아주 쬐금 더 큰 사진으로 미리보기를 보여드려봅니다. 맨 위에 동아리나 행사 제목을 적어주시고, 가운데에 QR 코드, 그리고 맨 마지막에 행사의 날짜나 장소를 써 주시면 되는, 아주 사용하기 쉬운 템플릿입니다. 흰 테이프 위에는 한글로 동아리나 행사, 주최자의 이름을 크게 써 주셔도 좋습니다. 여러가지 용도로 활용 가능합니다.

***꿀팁*** 사진을 회색이나 블루 필터를 씌우고 싶으신 분들은 활용법이 여기에 있습니다.

ohel.tistory.com/104?category=811852

 

 

❚ 사용 용도

- 여름캠프, 여름학교, 영화관련 동아리홍보, 시사회, 작품전시, 졸업전시, 연기동아리, 연극동아리, 코딩/동아리, 각종 스터디모임, 회사 행사 등등 강렬한 이미지의 홍보 포스터가 필요한 모든 곳에 활용가능

 

 

❚ 만든 방법

해당 무료 템플릿은 제가 직접 구글 슬라이드를 기반으로 만들었습니다. 사용된 이미지는 언스플래시에서 가져왔습니다.  투명 이미지를 구해다가 회색조(그레이스케일)로 바꾸어서 넣어주시면 좋습니다. 필터 넣는 방법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 템플릿 링크 - 여기에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접속하신 후, 파일 > 사본 만들기)

https://docs.google.com/presentation/d/1A_UYGAiCDZYg5zD1pDnH8fEJ3eRG7qrNiwRooXhpneg/edit?usp=sharing 

 

[무료템플릿] 네온 BOLD 동아리 행사 포스터양식

영.화.동.아.리.시.네.마.클.럽 AUDITION MAY 20 CALLBACK MAY 21 WE ARE ONE CINEMA CLUB

docs.google.com

 

 

❚ 사이즈

사이즈는 A4용지(210 x 297mm)로 작성되었습니다. 편하게 1장씩 뽑아 쓰시기 좋습니다.

 

❚ 사용방법 상세안내

➊ 위의 '템플릿 링크'를 클릭하여 문서 양식에 접속합니다.

➋ 파일(File) > 사본 만들기(Make a copy) 버튼을 누르시면 본인의 파일이 별도로 하나 생성되어, 자유롭게 문구를 바꾸는 등 편집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오헬의 무료템플릿 사용하시는 방법

 

 

마음에 드셨으면 아래 공감버튼❤️ 살짝 클릭해 주시면,
오헬의 작업에 에너지🙏🙏🙏가 됩니다. 🥰 

일상생활 하기에도 바쁜데, 포스터를 만드는 시간도 절약하시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폼나게 일 처리 하실 수 있기를 늘 바랍니다. 이상 오헬이었습니다.

 

[주의] 해당 템플릿을 판매 혹은 자신의 사업에 이용하는 등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시거나, 저의 허락을 받지 않고 함부로 해당 링크를 자신의 작성물로 취급하거나 그대로 베끼는 행위는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