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템플릿/포스터양식

[무료템플릿] 수학의정석 테마 코딩 세미나 포스터

OHEL 2020. 9. 27. 00:31
300x250

 

안녕하세요 오헬입니다.  

오늘은 구글 슬라이드(Google Slides)로 요긴하게 쓰실 수 있는 파워포인트 포스터 양식을 하나 만들어 보았습니다.

 

대한민국에서 태어나고 자랐다면 누구나 알고있는 책, "수학의정석" 에서 모티프를 따와 디자인하였습니다. 모든 글꼴은 구글 슬라이드에서 제공하는 글꼴을 사용하였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사용하실 때에도, 별도의 글꼴 설치 작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만, 파워포인트 파일로 변환하여 쓰실 분들은 최대한 비슷한 폰트로 대체하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 무료 템플릿은 소프트웨어 개발자 분들이 회사나 학교, 동아리에서 세미나를 할 때 쓰시라고 만든 템플릿이지만, 사실 노하우를 전수하고, 경험을 나누는 모든 세미나, 강좌, 3분 스피치 등을 하실 때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심리학 강좌나 책을 읽고 이야기하는 독서모임에서도 충분히 활용 가능합니다.

 

"~의 정석"이라는 말은 어떤 종류의 지식이나 경험에도 다 활용할 수 있는 공식같은 캐치 프레이즈입니다. 일상생활 속에서 정말 다양한 용도로 활용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미리 만들어진 템플릿을 사용하면 포스터 디자인 고민에 들어가는 시간을 줄이고, 실제 컨텐츠를 더욱 알차게 준비하는 시간에 할애하실 수 있어서 좋습니다.

 

 

❚ 디자인 Preview

 

일퇴의정석 세미나 포스터 샘플 템플릿

 

 

❚ 사용 용도

- 코딩세미나, 노하우 전수, 강좌, 온라인강의 홍보, 컴공/수학/공대/의대 동아리 홍보, 사내행사, 독서모임, 명사 특강 등

 

 

❚ 만든 방법

- 이번 무료 파워포인트 양식은 제가 직접 구글 슬라이드를 기반으로 만들었습니다. 입력된 텍스트 내용들은 제가 가상으로 상상하여 작성한 내용이며, 실제 사실이나 실존 인물과는 전혀 무관합니다.

-삼각형, 사각형을 이용하여 책 모양을 만들어 주고, 최대한 실제 책과 비슷하게 텍스트를 배치하였습니다. 컬러나 폰트를 수정하여 다른 느낌으로 연출해 보셔도 좋습니다.

 

 

❚ 템플릿 링크

docs.google.com/presentation/d/1KzK243Ii-xLoE12Ox6Bu7bidan0UZYi1gPHEbr9tD0s/edit?usp=sharing

 

[무료템플릿] 정석 세미나포스터

일퇴의 정석 드림컴퍼니 개발팀 세미나 #2 Python 알고리즘 기본편 김고은 아키텍트 2020년 12월 22일 화요일 오전 10시, 소회의실5 커피는 저희가 쏩니다! (주)드림출판사

docs.google.com

 

 

❚ 사이즈

사이즈는 프린트하기 좋도록 A4용지 사이즈로 작성되었습니다.

 

 

❚ 사용 방법

➊ 위의 '템플릿 링크'를 클릭하여 문서 양식에 접속합니다.

➋ 파일(File) > 복사본 만들기(Make a copy) 버튼을 누르시면 본인의 파일이 별도로 하나 생성되어, 자유롭게 편집하실 수 있습니다.

 

템플릿 사용방법

 

 

 

❚ MS 파워포인트로 변환하는 방법

➊ 위의 '템플릿 링크'를 클릭하여 문서 양식에 접속합니다.

➋ 파일(File) > 다운로드(Download) 버튼을 누르시면 .pptx 혹은 .pdf와 같이 원하시는 파일 형식으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

 

 

 

그럼 요긴하게 쓰세요!  질문 있으시면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주의] 해당 템플릿을 판매 혹은 자신의 사업에 이용하는 등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시거나, 저의 허락을 받지 않고 함부로 해당 링크를 자신의 작성물로 취급하거나 그대로 베끼는 행위는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