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 리소스/좋은 성경구절 모음

예레미야서 가톨릭 좋은 성경구절 모음 / 말씀사탕 문구 (2)

OHEL 2023. 8. 25. 12:49
300x250
 

 

 

 

 

나의 종 야곱아, 두려워하지 마라. 

예레 30,10

 

내가 정녕 너를 구하기 위해 
너와 함께 있으리라. 

예레 30,11

 

 

 

반응형

 

 

 

 

나는 너를 영원한 사랑으로 사랑하였다. 
그리하여 너에게 한결같이 자애를 베풀었다.

예레 31,3

 

 

 

 

 

 

 

낮을 밝히라고 해를 주시고 
밤을 밝히라고 달과 별들에 질서를 정하신 분, 
파도 소리 요란하게 바다를 뒤흔드시는 분, 
그 이름 만군의 주님이시다. 

예레 31,35

 

나는 주님이며 모든 인간의 하느님이다. 
무엇이 나에게 어려운 일이냐?

예레 32,27

 

 

 

 

 

 

나를 불러라. 
그러면 내가 너에게 대답해 주고, 
네가 몰랐던 큰일과 숨겨진 일들을 
너에게 알려 주겠다.

예레 33,3

 

 

 

 

 

 

 

바빌론 임금을 너희가 두려워하는데 
그를 두려워하지 마라. 
내가 너희와 함께 있어 너희를 구원하고 
너희를 그의 손에서 건져 낼 터이니, 
그를 두려워하지 마라. 

예레 42,11

 

나는 내가 세운 것을 부수기도 하고 
내가 심은 것을 뽑기도 하는데, 
이 땅의 모든 일이 바로 그렇다. 

예레 45,4

 

너는 자신을 위하여 
무슨 위대한 일들을 찾고 있는데, 
그런 일들을 더 이상 찾지 마라. 

예레 45,5

 

 

 

 

 

 

 

그분께서는 당신 능력으로 땅을 만드시고 
당신 지혜로 세상을 세우셨으며 
당신 예지로 하늘을 펼쳐 놓으셨다. 

예레 51,15

 

 

 

 

 

 

사람은 누구나 어리석고 지식이 모자란다. 
대장장이는 누구나 우상 탓에 수치를 당한다. 
사실 그가 부어 만든 상은 가짜라서 
그 안에 숨결이 없다.

예레 51,17

 

그것들은 헛것이요 조롱거리니 
그들이 벌을 받을 때에 그것들도 사라지리라.

예레 51,18

 

 

 

 

 

야곱의 몫은 이런 것들과는 다르다. 
그분은 만물을 지으신 분이시고 
이스라엘은 그분께서 
상속 재산으로 삼으신 족속이기 때문이다. 
그 이름 만군의 주님이시다. 

예레 5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