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 리소스/좋은 성경구절 모음

민수기 가톨릭 좋은 성경구절 모음 / 말씀사탕 문구

OHEL 2023. 11. 23. 09:58
300x250
 
 

 

 

사제의 축복

주님께서 그대에게 복을 내리시고 
그대를 지켜 주시리라.

민수 6,24

 

주님께서 그대에게 
당신 얼굴을 비추시고 
그대에게 은혜를 베푸시리라.

민수 6,25

 

주님께서 그대에게 
당신 얼굴을 들어 보이시고 
그대에게 평화를 베푸시리라.

민수 6,246

 

 

반응형
 

 

 

이스라엘 자손들 가운데에서 처음 난 것은 
사람이든 짐승이든 다 나의 것이다. 
내가 이집트 땅에서 처음 난 것들을 모두 치던 날, 
나는 그들을 나의 것으로 성별하였다.

민수 8,17

 

 

 

 

너희 땅에서
너희에게 맞서는 적과 싸우러 나갈 때에는
비상 나팔을 불어라.
그러면 주 너희 하느님이 너희를 기억하여,
너희 원수들에게서 너희를 구해 줄 것이다.

민수 10,9

 

 

 

 

주님께서는 이스라엘에게 
좋은 것을 약속해 주셨습니다.

민수 10,29

 

주님, 일어나소서. 
당신의 원수들은 흩어지고 
당신을 미워하는 자들은 
당신 앞에서 도망치게 하소서.

민수 10,35

 

 

 

 

주님께서 우리와 함께 계십니다. 
그들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민수 14,9

 

주님의 말이다. 내가 살아 있는 한,
너희가 내 귀에 대고 한 말에 따라,
내가 반드시 너희에게 그대로 해 주겠다.

민수 14,28

 

 

 

 

 

 

그래서 너희는 
나의 모든 계명을 기억하고 실천하여, 
너희 하느님에게 거룩한 사람들이 되어라. 

민수 15,40

 

나는 너희의 하느님이 되려고 
너희를 이집트 땅에서 이끌어 낸 
주 너희 하느님이다. 

민수 15,41

 

이스라엘 자손들 가운데에서
네가 받을 몫과 상속 재산은 바로 나다.

민수 18,20

 

 

 

 

 

 

므리바의 물

그들이 보는 앞에서 저 바위더러 
물을 내라고 명령하여라. 

민수 20,8

 

모세가 손을 들어 지팡이로
그 바위를 두 번 치자,
많은 물이 터져 나왔다.
공동체와 그들의 가축이 물을 마셨다.

민수 20,11

 

 

 

 

나는 주 나의 하느님의 분부를 어기고서는, 
작은 일이든 큰일이든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민수 22,18

 

하느님께서 저주하시지 않은 이를 
내가 어찌 저주하랴? 
주님께서 악담하시지 않은 이에게 
내가 어찌 악담하랴?

민수 23,8

 

 

 

 

너희가 사는 땅, 
곧 내가 그 안에 머무르는 땅을 
너희는 더럽혀서는 안 된다. 
나 주님이 이스라엘 자손들 가운데에 
머무르기 때문이다.

민수 3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