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템플릿/편지지 & 편지봉투

[무료템플릿] 오렌지 그라데이션 미니멀 편지지 & 봉투세트

OHEL 2021. 6. 22. 06:00
300x250

안녕하세요 오헬입니다. 

오늘은 어제 민트빛 미니멀 그라데이션 편지지 봉투세트에 이어서, 오렌지 버전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뉴욕타임즈 기사를 읽다가 갑자기 삘(?)을 받아 인용구를 넣고 재빨리 디자인해 본, 아주 심플하면서도 활용도가 높은 디자인입니다. 군더더기나 불필요한 장식이 없어서, 편지를 쓰실 경우 편지글 내용에 확! 시선이 쏠리면서 집중할 수 있는, 차분하고 비주얼적으로 조용한 디자인입니다. 제가 평소에 편지지를 디자인할 때, 보통 화려한 장식이나 사진들을 넣는 경우가 많은데, 클릭하고 사용하시는 분들은 막상 미니멀하고 클래식한 것들을 선호하시는 것을 보고 이번에 오렌지 컬러로도 발행하게 되었습니다.

색상은 오렌지 단일색상이고, 인용구는 영어와 한글 2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앞면과 뒷면이 있으니 양면 인쇄를 활용하여 시중에 판매하는 편지지처럼 활용하시면 됩니다. 
이번 템플릿은 뽑아서 사용하면 좋은 인쇄용 템플릿입니다. 참고하세요!

 

 

 

 

 

 

❚ 사용 용도

- 친구, 가족, 부모님, 선생님께 편지쓰기 및 감사와 사랑의 마음전하기

 

❚ 만든 방법

해당 무료 템플릿은 제가 직접 구글 슬라이드를 기반으로 만들었습니다. 모든 문서 구성 요소들은 구글슬라이드에서 제공하는 기본 글자체, 도형, 색깔 등으로 편집한 결과물입니다. 제 허락 없이 자신의 창작물로 취급하는 무단 도용은 금지입니다.

 

 

⬇⬇⬇⬇⬇⬇⬇⬇⬇

❚ 템플릿 링크 - 여기에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파일 > 인쇄  )

https://docs.google.com/presentation/d/1BmoOB8cjvqBNBYn5iMfD4gN78iXf431Q6GS5X9eMPL8/edit?usp=sharing 

 

[무료템플릿] 오렌지 그라데이션 편지지 & 봉투세트

The highest abundance I know comes from stripping myself to the minimum. Ingrid Rojas Contreras, from a New York Times article

docs.google.com

혹시 구글슬라이드 접속이 불가하거나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하여 인쇄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무료템플릿] 오렌지 그라데이션 편지지 & 봉투세트.pdf
0.08MB

 

❚ 사이즈

사이즈는 A4용지(210 x 297mm)로 작성되었습니다. 편하게 1장씩 뽑아 쓰시기 좋습니다. 인쇄 퀄리티를 위해서 남은 잉크의 양을 확인하시고, 기왕이면 잉크를 많이 채운 상태에서 고품질로 인쇄해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최근에 여름이 되면서 희한하게 오렌지와 버건디같이 따뜻한 색상에 끌리는 저 자신을 발견하였습니다.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흰색과 검정, 오렌지, 빨강빛이 끌리네요. 나이가 들면 대비가 강렬한 색상들을 선호하게 된다고 하는데, 저도 그런 것 같습니다. 언니들(?)이 왜 빨강이나 버건디 백을 사는지 이해가 가지 않았는데, 저도 나이게 드니 형광이나 흰색보다는, 오히려 상대적으로 저를 밝아보이게 해 주는 약간 어두운 계열의 컬러들에 끌리게 되는 것 같아요.  여러분은 어떤 컬러가 마음에 드시나요? 시원한 느낌을 선호하시면 제가 이전에 올린 민트색 버전의 편지지를 골라 편지를 써 보셔도 좋습니다.

https://ohel.tistory.com/206

 

누군가가 보고싶거나 생각날 때, 오헬이 올린 편지지 양식을 프린트해서 질 좋은 펜을 하나 골라서 반듯하게 글씨를 써 보세요. 나도 모르게 호흡을 가다듬게 되고 집중하게 되면서 힐링이 된답니다. 오늘도 내일도 저는 편지문화를 전파합니다.

 

이상 오헬이었습니다.

[주의] 해당 템플릿을 판매 혹은 자신의 사업에 이용하는 등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시거나, 저의 허락을 받지 않고 함부로 해당 링크를 자신의 작성물로 취급하거나 그대로 베끼는 행위는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