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템플릿/편지지 & 편지봉투

[무료템플릿] 컬러풀 마카롱 편지지 & 봉투세트

OHEL 2021. 6. 15. 06:00
300x250

 

안녕하세요 오헬입니다. 

오늘은 구글슬라이드로 동그란 마카롱이 들어간 컬러 편지지 & 봉투세트를 2종류로 가져와봤어요. 하나는 러블리한 핑크, 다른 하나는 무난하고 차분한 느낌의 그린으로 2가지 다 어느 계절에나 요긴하게 쓰실 수 있는 심플하고 활용도 높은 디자인입니다. 특히 그린 컬러의 경우, 마카롱이 연두색이라 그런지 뭔가 오이를 연상시키기도 하고, 배경컬러가 시원한 마블 그레이로 들어가 있어서 여름철에 생일을 맞는 친구, 이성친구, 집안 어르신, 시부모님 등께 드려도 좋습니다. 이번 편지지와 봉투세트는 양면 컬러 고품질로 인쇄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봉투를 자를 때에는 자를 대고 세심하게 잘라주시면 보다 깔끔하고 완성도 높게 하나의 세트로 마음을 전할 수 있으실거에요. 


색상은 핑크와 그린 2가지이며, 
앞면과 뒷면이 있으니 양면 인쇄를 활용하여 시중에 판매하는 편지지처럼 활용하시면 됩니다. 
이번 템플릿은 뽑아서 사용하면 좋은 인쇄용 템플릿입니다. 참고하세요!!

컬러풀 마카롱 편지지 무료양식 1 뒷면

 

컬러풀 마카롱 편지지 무료양식 1 앞면

 

컬러풀 마카롱 편지지 무료양식 1 봉투 도안

 

컬러풀 마카롱 편지지 무료양식 2 뒷면

 

컬러풀 마카롱 편지지 무료양식 2 앞면

 

컬러풀 마카롱 편지지 무료양식 2 봉투도안

 

 

❚ 사용 용도

- 친구, 가족, 부모님, 선생님께 편지쓰기 및 감사와 사랑의 마음전하기

 

❚ 만든 방법

해당 무료 템플릿은 제가 직접 구글 슬라이드를 기반으로 만들었습니다. 사용된 사진은 무료 스톡 사진 사이트인 "언스플래시"에서 가져왔습니다. 이외 모든 문서 구성 요소들은 구글슬라이드에서 제공하는 기본 글자체, 도형, 색깔 등으로 편집한 결과물입니다. 제 허락 없이 자신의 창작물로 취급하는 무단 도용은 금지입니다.

 

 

❚ 템플릿 링크 - 여기에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접속하신 후, 파일 > 인쇄)

https://docs.google.com/presentation/d/1RBimPwOaQg2L4kvkSgWZk8g912JRuTStoogsHFY-P7k/edit?usp=sharing 

 

[무료템플릿] 컬러풀마카롱 편지지

Colorful mind Colors stimulate your creativity. Different colors bring up different emotions. Surround yourself with many colors. It will help you be more creative and be happier.

docs.google.com

 

❚ 사이즈

사이즈는 A4용지(210 x 297mm)로 작성되었습니다. 편하게 1장씩 뽑아 쓰시기 좋습니다. 인쇄 퀄리티를 위해서 남은 잉크의 양을 확인하시고, 기왕이면 잉크를 많이 채운 상태에서 고품질로 인쇄해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 사용방법 상세안내

템플릿 링크 들어가셔서 > 파일 > 인쇄

이번 생일축하 편지지 템플릿은 바로 인쇄하여 손글씨로 써서 활용하시면 됩니다.

인쇄하시는 방법! 매우 간단합니다.

 

이번 컬러풀 마카롱 템플릿은 봄과 여름에 쓰기 정말 좋은 핑크와 그린 컬러감으로 나와서 날이 따뜻하고 가족 모임을 자주 하게 될 때 추천드립니다. 그냥 선물만 띡 드리는 것보다 때로는 길고 정성들여 쓴 편지가 오래오래 기억에 남아 감동을 준답니다. 저도 시어머니께 받았던 아주 짧지만 간단한 편지가 얼마나 감동이었는지 아직도 가끔 생각이 나서 마음이 훈훈해진답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공감❤️과 댓글!!! 꼭 부탁드립니다. 저 멀리 뉴욕에서 디자인하고 있는 오헬에게는 여러분이 공감을 눌러주셔야만 느낄 수 있는 그 무언가가 있답니다!! (뭔솔 ㅎㅎ)

그럼 다음에 또 감각있고 쓰기 편한 무료 편지지세트를 들고 찾아뵙겠습니다.

이상 오헬이었습니다.

 

[주의] 해당 템플릿을 판매 혹은 자신의 사업에 이용하는 등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시거나, 저의 허락을 받지 않고 함부로 해당 링크를 자신의 작성물로 취급하거나 그대로 베끼는 행위는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