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템플릿/편지지 & 편지봉투

[무료템플릿] 스위트 씨리얼 편지지 & 편지봉투 세트

OHEL 2021. 6. 1. 12:00
300x250

 

안녕하세요 오헬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블로그 개설 이래 최초로 편지지와 편지봉투 세트를 디자인해 보았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편지지 양식을 검색하고 찾아주셨는데요, 그동안 편지지만 달랑 올리고 봉투가 없어 난감하셨을 분들도 있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이제부터는 예쁜 편지봉투 양식들도 디자인해서 올려보려고 합니다. 편지지에 어울리는 봉투로 인쇄해서 쓰실 수 있도록 최대한 신경 써 보겠습니다. 오늘 편지지 양식은 귀여운 씨리얼 사진을 이용해서 스위트 씨리얼이라는 문구를 넣은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부모님이나 친구, 이성친구 등 누구에게나 쓰기 좋은, 아주 무난한 양식이에요. 색상은 총 1가지입니다.

템플릿 사용하는 방법은, 템플릿에 접속하여 파일 > 사본만들기를 이용하시면 본인 소유의 파일이 하나 생성되오니, 저에게 권한 신청하지 마시고 해당 링크에서 바로 복사해서 사용해주세요. 별다른 수정권한 신청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번 템플릿은 봉투가 포함되어 있으며, 양면입니다.
꼭 고품질로 예쁘게 인쇄해서 사용해주세요.

 

스위트 씨리얼 편지지양식 뒷면

 

스위트 씨리얼 편지지양식 앞면

 

스위트 씨리얼 편지봉투

 

편지봉투를 뽑아서 사용하실 때에는, 양 옆에 조그만 날개를 먼저 접은 뒤, 아래 하얀 부분을 붙이고 나서 위에 파란색 "뚜껑"을 덮어주시는 순서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 사용 용도

- 이성친구, 친구, 지인 안부 및 소식전하기, 결혼기념일, 생일축하 등 편지쓰기 및 감사와 사랑의 마음전하기
- 결혼, 돌잔치, 가족행사 답례품에 곁들이는 편지용
- 교회모임, 성당모임, 친목모임, 동호회, 동아리 등에서 단체로 편지를 돌려야 할 때

 

 

❚ 만든 방법

해당 무료 템플릿은 제가 직접 구글 슬라이드를 기반으로 만들었습니다. 사용한 사진은 무료 스톡 이미지로, 언스플래시닷컴(unsplash.com)에서 가져왔습니다. 이외 요소들은 전부 구글슬라이드에서 제공하는 기본 글자체, 도형, 색깔 등으로 편집한 결과물입니다. 제 허락 없이 자신의 창작물로 취급하는 무단 도용은 금지입니다.

이미지 크레딧: Photo by Taylor Kiser on Unsplash

 

 템플릿 접속 링크 (사용법: 파일 > 사본만들기)

https://docs.google.com/presentation/d/1J3vdV-pJGreUej37jABchopPlV4urvNGzPznqV5RNwo/edit?usp=sharing 

 

[무료템플릿] 스위트 씨리얼 편지지 & 봉투

Sweet cereal... Cereal bars are great for nutrition and taste. I am lucky to have a friend like you who helps me like a cereal bar.

docs.google.com

 

❚ 사이즈

사이즈는 A4용지(210 x 297mm)로 작성되었습니다. 

 

❚ 사용방법 상세안내 

➊ 위의 '템플릿 링크'를 클릭하여 문서 양식에 접속합니다.

➋ 파일(File) > 사본 만들기(Make a copy) 버튼을 누르시면 본인의 파일이 별도로 하나 생성되어, 자유롭게 문구를 바꾸는 등 편집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오헬의 무료템플릿 사용하시는 방법

 

이번 스위트씨리얼 편지지 & 봉투세트를 시작으로, 이제는 편지지와 편지봉투를 같이 세트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그동안 왜 이렇게 안했는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단색으로 된 인쇄 가능한 편지봉투들도 인쇄해서 기존 편지지와 어울리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해볼 예정이오니, 더욱 많은 이용 부탁드려요!

편지봉투를 자르실 때나 접으실 때, 최대한 예쁘게 보일 수 있도록 하는 방법도 한 번 연구해보아야겠어요. 더욱 완성도 있는 디자인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봉투와 세트로 뽑아서 자주 이용하셨으면 좋겠어요.

이상 오헬이었습니다.

[주의] 해당 템플릿을 판매 혹은 자신의 사업에 이용하는 등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시거나, 저의 허락을 받지 않고 함부로 해당 링크를 자신의 작성물로 취급하거나 그대로 베끼는 행위는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